[Review] TidyTilt – 아이폰용 스마트 커버

지금으로부터 정확히 4개월전..
Kickstarter를 통해서 알게 된 TidyTilt.
오늘에서야 우편을 통해서 도착했습니다.
일단 바로 개봉..!!


제작중 커버 재질에 문제가 있어서 새로운 재질로 바뀌는 바람에 걱정이 됐었으나, 제품을 직접 받아서 만져보니 부들부들 하고 미끄럼도 방지되는 것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아이폰에 부착하는 방식은 얇은 금속 판에 사진과 같이 3M 양면 접착테이프가 발라져있습니다.
금속판을 아이폰의 뒷면에 붙이고, 커버를 붙이면 됩니다. (자석 성질은 커버에만 있는거 같습니다)
금속판의 재질은 아이폰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아이패드 스마트 커버의 파란색에 맞춰서 주문했는데, 좀 더 진한 파란색이네요.
뒷면의 카메라 부분에 구멍이 나있어서 촬영하는데는 아무 지장이 없었습니다.
플래시 부분도 뚫려있긴 했으나, 사진을 찍어보니 약간 귀퉁이에 표시가 나고 커버 색이 비치기도 하네요.
(설명서에 보니 플래시를 터뜨릴 경우엔 커버를 제거해달라고 써있었습니다)
삼각형으로 접어서 거치대로 쓰는 것은 매우 유용하고 편리하네요.


이어폰은 꼽은 상태로 바로 본체에 둘둘둘 말고, 커버를 가운데로 탁 접어주면 이어폰이 풀리지 않고 고정이 됩니다.
아니면 커버를 떼어내서 커버에다가 감아서 이어폰만 따로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음.. 그외에도 커버 자체가 자석이기 때문에 철로 된 화이트보드나 냉장고 등에도 찰싹 달라붙으니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경우 벽에 붙은 면이 더 자력이 강하서, 아이폰을 떼어내면 커버는 벽에 달라붙어있고 폰만 떨어지는 단점이 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런 제품을 센스있게 만들어낸 Zahra Tashakorinia와 Derek Tarnow, 그리고 Kickstarter에 감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